[포토뉴스] 성탄행사에 참석한 오세훈 시장

유주영 기자

news@dokyungch.com | 2025-12-25 14:36:06

한강플플 크리스마스 마켓·사랑의교회 성탄 콘서트서 시민들과 함께

[도시경제채널 = 유주영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이 성탄절을 맞아 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석했다. 

24일 오후 먼저 뚝섬한강공원 복합문화공간 ‘뚝섬 자벌레’를 방문한 오 시장은 새롭게 개장한 테마파크 ‘한강플플’과 ‘로맨틱한강 크리스마스 마켓’을 둘러봤다. 현장에서 시민들과 성탄 인사를 나누고 상인들을 격려했으며, 어린이들과 함께 ‘사랑의 목도리’를 제작해 홀몸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메시지를 남겼다. 오 시장은 “한강플플은 내·외국인 누구나 한강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라며 앞으로도 서울 곳곳에 시민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후 7시 30분에는 서초구 사랑의교회에서 열린 ‘성탄 전야 콘서트’에 참석해 축하 인사를 건넸다. 오 시장은 “아기 예수님을 마구간으로 보내주신 뜻은 낮은 데로 임해 사랑으로 세상을 바꾸라는 의미일 것”이라며 “서울시도 시정 핵심 가치인 ‘약자와의 동행’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광화문광장과 청계천에서 열리는 서울윈터페스타를 가족과 함께 즐기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시민들에게 전했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24일(수) 광진구 뚝섬한강공원 자벌레 '한강플플' 키즈카페에서 아이들과 사랑의 목도리를 만든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24일(수) 광진구 뚝섬한강공원 자벌레 '한강플플' 키즈카페에서 아이들과 함께 낚시 놀이를 하고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24일(수) 광진구 청담대교 하부 일원에서 열린 '2025 로맨틱한강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어린이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24일(수) 오세훈 서울시장이 24일(수) 서초구 사랑의교회에서 열린 ‘서울시민과 함께 나누는 기쁨과 희망의 성탄축제‘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서울시

[ⓒ 도시경제채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